일반후원 코레일 대구경북본부 가온누리봉사단 지역사회공헌 활동

2023년 10월 23일 월요일


코레일 대구경북본부 가온누리봉사단에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세대 5곳에 겨울 이불 세트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이번 활동에는 후원과 더불어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세대에 방문하여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오른쪽의 문자를 입력해주세요
자동입력 방지문자
후원릴레이 일반후원

사랑나눔 후원릴레이 2호

우리 곁에 있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마음을 모아 사랑으로 가득한 우리 지역을 만들어 가고자 "사랑 나눔 후원릴레이"를 진행합니다.2호 김문수( 前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장, GS칼텍스 행복한 주유소 운영)제2호 후원자님은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남다른 관심과..

후원릴레이

국민연금공단 김천성주지사 따뜻한 설 맞이 후원물품(온누리상품권) 전달

2024년 2월 7일 수요일설명절을 맞이하여 따뜻한 온기를 전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 김천성주지사에서 온누리상품권을 후원해 주셨습니다.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함께 해주시고, 마음 따뜻해지는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일반후원

사랑나눔 후원릴레이 1호

우리 곁에 있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마음을 모아 사랑으로 가득한 우리 지역을 만들어 가고자 "사랑 나눔 후원릴레이"를 시작합니다.1호 배수향(김천부곡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대망의 제1호 후원자님은 항상 우리 복지관과 김천지역 복지 향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관심가져..

후원릴레이

LH한국토지주택공사&미래포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김천에 첫눈이 내린 2023년 11월 18일 토요일, 궂은 날씨에도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많은 분이 함께해주셨습니다. 추운 겨울을 힘내어 보내셔야 하는 우리 이웃들을 위해 LH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의 임직원 25분과 미래포럼 40분이 모여 김장김치..

일반후원

코레일 대구경북본부 가온누리봉사단 지역사회공헌 활동

2023년 10월 23일 월요일코레일 대구경북본부 가온누리봉사단에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세대 5곳에 겨울 이불 세트를 후원해주셨습니다.이번 활동에는 후원과 더불어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세대에 방문하여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일반후원

한국사진가협회 김천지부 쌀 후원

한국사진가협회 김천지부(지부장 박병하)에서 무료급식소 야고버의 집에 쌀200 kg을 후원해주셨습니다.귀하게 나누어주신 쌀은 야고버의 집을 찾아주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한 식사로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다시 한 번 한국사진가협회 김천지부에 감사드립니다!

일반후원

복지관은 지금 더보기